![](./images/bt2.png)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가수 상상은 둘째 딸과 함께 출연하여 “딸들아 미안하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자신이 가수를 꿈꾸게 된 이유와 힘들게 살았던 예전의 기억을 말하며, 2명의 딸에 대해 미안함을 드러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오징어 게임'은 이른바 '인생 낙오자'들이 상금 456억원을 차지하려 목숨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게임을 주제로 했다. 오영수는 게임 참가자로 '깐부 할아버지'라는 별칭을 얻은 오일남 역을 맡았다.
배우 이지아가 명품 콧대를 자랑하며 여신도 울고 갈 옆선을 자랑했다. 이지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다 할 설명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이지아는 어딘가를 강렬하게 쏘아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양군 홍보대사 가수 박구윤이 23일 영양군을 소재로 한 `별과 당신'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용림이 ‘꼰대 할매’를 자처하며 ‘요즘 것들’과의 소통에 팔을 걷었다. KTV 국민방송(원장 성경환)은 김용림이 오는 8월 15일 오전 9시 30분 첫 전파를 타는 시사교양 프로그램 ‘라떼의 정석, 꼰대 할매라구요?’의 진행을 맡았다고 밝혔다.
이민웅은 7월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오늘 어쩌면 이렇게 맞춰 입고 와가지고.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했어요. 뽁뽁이 면사포에 노래방 책에 손 올리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송해는 27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스페셜'에 출연했다. 이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마친 송해와 임수민 아나운서는 대구 달서구 스페셜 영상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송해는 "여러분들이 전국노래자랑 다시보기를 하고 있는데, 그때 여러분들 이렇게 만났는데 지금은 어떻게 변했을까 많이 궁금하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최근 한 여배우의 남편 A씨에 대한 신상정보 및 사생활을 공개한 것을 두고 법적인 문제는 없을지 관심이 쏠린다. 법조계에선 비방을 목적으로 비연예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경우 정보통신망법 위반에 해당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포항문화재단 인디플러스 포항에서 화제의 영화 ‘미나리’를 17일 개봉한다. 지난해 선 댄스영화제 심사위원 대상·관객상을 시작으로 매번 수상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미나리’는 10일 기준 346,304명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최근 촬영한 광고출연료 전액으로 “모범생도, 공부를 잘하는 학생도 아니었던 나를 지금의 모습으로 만들어 준 것은 고향 청송에서의 행복했던 학창시절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다.”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후배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좋은 환경에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태고 싶다.”고 직접 청송을 방문하여 뜻을 전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