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병삼)은 11일오후 4시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일본기업 초청 투자설명회 및 한일기업 교류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병삼)은 6일 10시 30분 영천상공회의소에서 산·학·연·관이 함께 하는 「2024 영천첨단부품소재 산업지구 혁신생태계협의회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경북문화재단 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경상북도 콘텐츠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콘텐츠 기업 국외 판로개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30일 밝혔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병삼)은 지난 20일 영천 청소년수련관에서 영천첨단부품소재산업지구와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입주기업 종사자 및 가족들을 위한『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과 함께하는 MUSIC CONCERT』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19일 영천시청에서 김병삼 청장, 최기문 영천시장, 김병구 한호에코스티㈜ 사장, 강명성 ㈜한호이노베이션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호에코스티(주)·(주)한호이노베이션의 자동차 부품 신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병삼)은 입주기업의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4일부터 9일(6일간)에 걸쳐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으로 파견한 ‘2024 DGFEZ CIS 종합 무역사절단’이 큰 성과를 거두고 돌아왔다고 12일 밝혔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병삼, 이하 DGFEZ)은 10월 28일부터 11월 1일에 걸쳐 실리콘밸리에서 현지 벤처기업 대상 역내 투자 인센티브를 안내하고 현지 기업의 투자를 독려하기 위한 IR 활동을 추진했다.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진입도로는 영천시 녹전동에서 오미동까지 이어지는 구간으로, 총사업비 421억원을 투입하여, 지난 2020년 11월 24일 공사를 착공해 4년 만인 2024년 10월 28일 공사가 완료되었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개발유치본부장 이원경)은 25일 중국 허난성 인민대외우호협회 이홍도 부회장 일행을 맞이해 양 지역간 교류 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병삼, 이하 DGFEZ)은 22일 경기도 소노캄 고양 호텔에서 수성알파시티 내 외국인 직접투자(FDI) 활성화를 위해 국내를 방문하는 다국적 로봇 기업사절단을 초청하여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