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도는 20일 포항공과대학교 포스코국제관에서 ‘K-탑티어 석‧박사 프로젝트’ 추진 발표회를 열고, 경북형 최고급 연구 인재 양성을 위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경북도의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시도의회운영위원장협의회 제11대 후반기 제2차 정기회가 10월 20일(월)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에서 개최됐다
경주시와 국가유산청은 20일 신라 천문학의 상징인 경주 첨성대에서 천문학의 역사와 신라 황금문화를 융합한 야간 외벽 영상(미디어파사드) 점등식을 열고, 다음달 1일까지 상영을 이어간다.
경주 황남동 고분군에서 신라 장수로 추정되는 인골과 금동관 일부가 출토됐다.
경주시가 18일 시민운동장 등 경주 일원에서 열린 ‘동아일보 2025 경주국제마라톤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강덕 포항시장이 18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에서 열린 북극서클총회에서 국내 지방정부 최초로 비즈니스 세션을 개최하며, 북극시대 지방정부의 선도적 역할을 강조했다.
포항시가 정보화 정책 수립, 행정정보시스템 운영, 웹서비스 품질관리, 공공통신망 확충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디지털 혁신 행정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지난 15일 윤호중 행정안전부 장관이 TBS 정상화를 언급한 가운데, 김어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폐국 수순을 밟았던 TBS를 되살리려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확산되고 있다.
국민의힘 이상휘 의원(포항 남구·울릉군)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특정 노조의 선동 문구가 국회 상임위원장실 벽면에 부착되어 있는 것은 규정 위반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경북도는 20일 구미 금오산호텔에서 해외에 사업장을 보유한 기업 관계자와 관계기관을 대상으로 ‘국내복귀기업 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