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도는 27일부터 31일까지 황룡원에서 개최하고 있는 APEC 최고 경영자 회의(CEO Summit) 기간 동안 국내외 주요 내빈과 기업인을 대상으로‘이미용 의료서비스'를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다.
(재)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센터장 김장주)는 지역 대표 캐릭터 ‘첨성이’를 앞세워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개최를 응원하고, 스마트관광도시 경주를 홍보하는 현장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경주시는 2025 APEC 정상회의를 맞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와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도심 경관정비를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이 지난 29일 1,000대의 드론 군집 비행과 1만 5천여 발의 불꽃쇼로 환하게 물들었다.
경북도는 29일 경주 엑스포 대공원 K-비즈니스 라운지에서 캐나다 퀘벡주 정부와 양 지역 간 미래산업 분야 교류 확대를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2025년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를 10월 30일자로 결정·공시했다.
경북도는 APEC 정상회의를 맞아 경주엑스포대공원 APEC 경제전시장 내에 ‘바이오뷰티산업관’과 ‘K-뷰티공동관’을 운영하며, 경북의 바이오․뷰티 산업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있다.
11월 3일 오전 8시 30분 영상회의실에서 국소본부장 회의를 주재한다.
경북도의회 김경숙 의원은 28일 문경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학교·가정·사회가 함께하는 학생 마음 건강 지원' 정책토론회'에서 좌장을 맡아 경북 학생 마음 건강 증진을 위한 방안을 제시했다.
경북도는 29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북도민행복대학 학술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