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은 지난 11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5년 제품안전의 날’기념식에서,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경산지식산업지구 ㈜버드시아(대표 강주영)가 제품안전관리 우수 실천과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산업포장(産業褒章)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3일 외동읍 구어2산업단지 내 ‘경주 e-모빌리티 연구단지’에서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이하 센터)’ 준공식을 열고, 국내 배터리 산업을 선도할 핵심 인프라 구축을 기념했다.
경주시가 자동차 부품 산업의 고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견인할 대규모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 개최를 계기로 이번 APEC은 중앙과 지방이 협력해 세계적인 외교 행사를 성공시킨 모범적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경북도는 12일 안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경북도 수출기업 및 관계기관과 함께 ‘2025 수출증대를 위한 관계기관 합동 세미나’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최고의 솜씨를 가진 우리 지역 명장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제12회 경북도명장 작품전시회’를 12일~ 17일까지 6일간 상주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경북도의회 손희권 의원(기획경제위원회, 국민의힘)은 11일 열린 경북테크노파크 행정사무감사에서 허술한 복무관리와 조직 내 기강 해이를 강하게 질타했다.
경북도는 12일 상주보 인근 다목적광장에서 ‘2025년 산불 지상진화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북도는 12일 스텐포드호텔 안동에서 지역사회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2025년 경북도 청렴도민감사관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경북도농업기술은 전라남도 고흥군에서 열린 제51회 한국4-H중앙경진대회에서 경북도4-H연합회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