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주시는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 요인으로 시민과의 체계적 소통 시스템을 꼽았다고 26일 밝혔다.
포항시가 2027년 포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 개관을 앞두고 향후 포항 MICE 산업의 추진 전략을 구체화하며 공식 운영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포항시는 26일 경북도 주최, 한국에너지공단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주관한 ‘2025년 경상북도 에너지대상’에서 시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정재 국회의원(국민의힘·포항북구)이 최근 급증하는 무등록 민간임대주택 허위광고·불법 모집 피해를 막기 위한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했다.
경북도는 산업통상부가 주관한‘국가첨단전략산업 소부장 중소·중견기업 투자지원’ 공모사업에서 도내 3개 기업이 최종 선정되어 경쟁력 있는 제품 생산 기반을 확보했다.
한화시스템이 25일 구미1국가산업단지 내(舊 한화 구미공장 부지)에 방위산업 핵심 제조시설을 준공하며 총 2,000억원 이상의 대규모 투자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경북도는 포항시와 함께 25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북극항로, 새로운 해양 패러다임과 포항 영일만항의 도전!”을 주제로 ‘포항 영일만항 북극항로 특화 전략 포럼’을 개최했다.
경북도는 25일 도청에서 올해 사업에 참여한 12개 시군, 사업 수행기관 및 참여 가정 등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25일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주최로 구미 새마을 테마공원에서 척수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6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회 경북도 척수장애인 재활 증진대회’를 개최했다.
경북도와 경북도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5일 안동그랜드호텔에서 올해 초, 중, 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한 학교 밖 청소년의 노력을 격려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2025년 경북도 꿈드림 졸업식’을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