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준비지원단은 ‘APEC 정상회의 사전세미나’를 30일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에서 개최했다.
경북도는 1일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에서 ‘세계를 물들이는 K-미술 특별전’ 개막식을 개최했다.
경북도는 1일 경주 보문단지 일대에서 음식점 영업주와 외식업 지회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식업 위생·서비스 개선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북도는 30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자문위원 58명과 배우자 30명 등 총 8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경북해외자문위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지난 9월 30일 오후 4시 30분, 고속도로 구)경주영업소에서 ‘경주요금소 다차로 하이패스 개통식’을 개최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국민의힘 이상휘 국회의원(포항 남구·울릉군)이 지난 30일 포항시 남구에 지역 주요 전통시장과 상가를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민생경제 현장을 살폈다.
경주시는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도심 전역에서 추진해 온 야간 도로경관 정비 사업의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최병근 의원(김천1, 국민의힘)이 제358회 임시회에서 「경북도 장애인 보조견 출입보장 지원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였다.
경주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도시이자 신라 천년의 수도로, 그 자체가 살아 있는 역사 교과서다. 불국사·석굴암 같은 고대의 문화유산에서부터 동궁과 월지, 월정교가 빚어내는 낭만적인 야경, 보문단지와 동해안 여행지까지 다양한 매력이 한데 모여 있다
경북도의회 김대진 의원(안동1ㆍ국민의힘)이 대표발의한 「경상북도 관광진흥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4일, 문화환경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