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포항시는 지난 5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5년 수소특화단지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하고 수소연료전지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포항 수소특화단지의 투자 환경과 기업 지원 정책을 소개했다.
청송군이 2025년도 제4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제3회 추경 대비 130억 원(1.61%) 증가한 8,196억 원 규모로 편성해 청송군의회에 제출했다.
경북도는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조직운영 우수 자치단체 표창’에서 ‘실적 우수 자치단체’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5일 영덕 고래불역에서 동해중부선 개통에 따른 무인역 관광 활성화의 본격 추진을 알리는 ‘고래불역 관광거점화’ 시범 행사와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경북도는 13일 경북도서관 2층 강당에서 ‘공감의 선율로 그려가는 인권 이야기’라는 주제로 ‘2025년 경북 인권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경북도서관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5일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2층 기획전시실에서 웹툰·만화 특별전시 한혜연의 ‘일일상상’전을 개최한다.
경북도 소방본부는 4일 더케이호텔 경주에서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공무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경북도 의용소방대 성과․비전 보고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농업기술원은 5일 과채류 생육 안정성 향상을 위해 ‘고용해도 산성 양액비료 조성물 및 그 제조 방법’ 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한 농자재 전문기업 ㈜이지와 특허 기술 전용 실시 계약을 체결했다.
경주지역 외국인·다문화 인구가 증가세를 보이면서 경주시가 정착 지원 체계 강화에 나서고 있다.
경주시가 자체 개발한 물 정화 기술에 대한 관심이 APEC 정상회의 이후 높아지며 국내외 기관의 견학이 이어지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