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도와 영주시는 26일~ 27일까지 이틀간 영주시 봉현면 국립산림치유원 일원에서 ‘2025년 백두대간 지역상생 산림치유박람회’를 개최했다.
경북도 소방본부는 26일~ 27일 2일간 경북도청 천년 숲 일원에서 ‘2025년 안전경북 아이행복 드림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도농업기술원은 22일 복숭아, 포도 직무육성품종의 품종보호권 처분에 관한 심의를 위해 변리사‧농업인․교수․공무원 등 관련분야 외부 전문가를 초빙한 가운데 ‘2025년 경북도 하반기 종자위원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26일 영주 첨단베어링 국가산업단지 용지에서 기공식을 가졌다.
경북도는 올해 APEC(Asia-Pacific Economic Cooperation) 정상회의를 앞두고, 방한 외래관광객의 관광 편의 제고를 위해 ‘외국인 전용 경북투어패스(Gyeongbuk Tour Pass)’를 출시한다.
경북도는 2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국회 산자중기위 소속 국회의원 등이 공동 주최하고 경북을 비롯한 7개 광역지자체 주관으로 ‘지역별 전기요금제 국회토론회’를 개최했다.
경북도는 26일~28일까지 3일간, 경주 봉황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의 성공기원과 한국적인 문화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문화경제 교류장터‘흥해라 신라난전’ 행사를 개최한다.
경북도는 25일 영덕군 병곡면 영리 일원에서 국립해양생물종복원센터 착공식을 하고 본격적인 건립에 들어간다.
경북도는 25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 인근에서 발생한 가상의 지진 상황을 가정해 APEC 정상회의 대비 지진 대응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경북도는 9월부터 12월까지 포항, 김천, 구미, 예천, 울진 주요 과학관에서 과학관 연계 협력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