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도 위기관리대응센터는 9월 30일 안동 스탠포드호텔에서 ‘경북형 6대 주요 재난 9월 연구 활동 모임’을 개최하고, 경북을 위협하는 재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경북도는 30일 영주시 경북항공고등학교에서 선수와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전국 항공정비기능대회’ 개회식을 개최하고 열전에 돌입했다.
경북도가 다가오는 2025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경주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환경 정화 캠페인인 '쓰담데이'를 경주 지역에서 집중적으로 전개한다.
2025년 경주에서 열리는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경북도와 경주시, 경주수협이 함께 손을 잡고 깨끗한 바다 만들기에 나섰다.
경북도 소방본부는 2025년 에이팩(APEC) 정상회의 기간중 소방대원들의 현장 적응력 등 대응역량 강화를 위해 9월부터 추진해 온 합동소방훈련 및 현지적응훈련을 경주화백컨벤션센터 훈련을 끝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1일 오후 2시 경주엑스포대공원 백결공연장에서 ‘2025년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준비지원단은 ‘APEC 정상회의 사전세미나’를 30일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에서 개최했다.
경북도는 1일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에서 ‘세계를 물들이는 K-미술 특별전’ 개막식을 개최했다.
경북도는 1일 경주 보문단지 일대에서 음식점 영업주와 외식업 지회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식업 위생·서비스 개선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북도는 30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자문위원 58명과 배우자 30명 등 총 8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경북해외자문위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