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위원장 이동업)는 지난 10일 보건환경연구원과 산림환경연구원을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경북도의회 박용선 의원은 7일 열린 2025년도 경북도교육청 행정사무감사에서 “놀이시설 소독은 거의 전면 시행되고 있지만, 절반 이상이 여전히 약품 소독 방식에 머물러 있다”고 지적했다.
경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는 7일 경북연구원,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를 시작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착수했다.
경북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위원장 이선희)는 11월 7일 경북연구원,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를 시작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 착수했다.
경북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경상북도 빈집 활용 연구회」는 11월 6일(목) 도의회 다목적실에서 ‘경상북도 빈집활용 방안 연구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경북도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경북도 노인일자리 연구회’(대표 임기진 의원)는 6일 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회 회의실에서 「경북도 노인대상 시장형 일자리 창출 및 확대방안에 관한 연구용역」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이충원 의원 제359회 경북도의회 제1차 본회의에서 도정질문을 통해 “경북이 진정한 주체로서 통합신공항 건설을 이끌지 못한다면, 이 사업은 더 이상 대구·경북의 공동 공항이 될 수 없다”며 도정의 방향 전환과 강력한 추진의지를 촉구했다.
경북도의회 정경민 의원(문화환경위원회 부위원장)이 6일 열린 제359회 제2차 정례회에서 도정질문을 통해 포스트 APEC전략, 저출생 극복 등 경북도와 도교육청의 핵심과제에 대한 근본적인 혁신을 요구했다.
경북도의회 김경숙 의원은 6일 열린 제359회 정례회 도정질문을 통해 영농형 태양광과 공공조직의 인권 보호, 학생 자살 예방, 다문화 교육정책 등 경북의 핵심 현안에 대해 도지사와 교육감에게 실질적 개선을 촉구했다.
경북도의회에서는 11월 7일~ 20일까지 도청과 교육청을 비롯한 75개 기관을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