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거
- 정치
- 오피니언
- 지역뉴스
- 종합
- 코끼리회원코너
- 사람들
경북도의회 박창욱 의원은 11일 제351회 정례회 5분 자유발언에서 봉화군에 소재한 영풍 석포제련소 문제는 폐쇄나 이전에 대한 논의보다 현실적 대안 마련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근수)가 경북도와 경북교육청 소관 2025년 본예산 심사를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박규탁 의원은 지난 5일 경북도청 다목적홀에서 소나무재선충병 전문가 및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경북도 소나무재선충병 현황과 대응체계 전환’을 주제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근수)는 지난 4일 미래전략기획단, 저출생극복본부, 메타AI과학국 등 경북도 9개 실·국 대상으로 내년도 예산안에 대해 날카로운 심사를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박창욱 의원이 제351회 정례회에서 「경북도 검역병해충 피해 예방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발의 했다고 5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이충원 의원은 제351회 제2차 정례회에서 경북에서 시행중인 동물보호 정책의 실효성을 높이고 사람과 동물,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경북도 동물보호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 했다고 5일 밝혔다.
경북도의회는 4일 국가비상사태(비상계엄)에 대해 입장문을 내놓았다.
경북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정근수)는 지난 2일 도교육청 예산안 심사에 이어,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경북도지사가 제출한 2025년도 경북도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 심사에 돌입한다고 4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김대진 의원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문화환경위원회 소관 2025년도 예산안 및 기금운영계획을 심사하고 각 분야 예산안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경북도의회 김용현 의원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문화환경위원회 소관 2025년도 예산안 및 기금운영계획을 심사 하고 각 분야 예산안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 |